
반미를 진짜 먹고 싶은데 시흥에서 파는 곳이 별로 없는데 껀룽 리뷰가 좋아 방문하였습니다.
디저트 선물하기 정말 좋아요 버터바랑 휘낭시에 마들렌 너무 맛있어요

항상 애용하는 밀담인데 직장이 늦게끝나 오랫만에 갔어요~~ 여전히 친절한 곳 맛있는 연어 잘 먹을께요~~

친절해서 좋아요 동선되니 약을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. 좋아요

친절하고 맛있어요.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았어요!
안경은 항상 글라스밤에서 합니다. 동선까지 하면 엄청난 할인이라 더 좋아요!
다이어트 건강식으로 먹기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해요^^ 굿